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 박준성
  • 승인 2019.06.18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퍼스 이전, 미음 지원금의 연기

_서부산 융합 캠퍼스(이하 미음캠퍼스) 2학기 이전이 기숙사 문제로 연기되었다. 또한 3월부터 5월까지 매달 분할하여 지급하기로 했던 지원금이 3개월 간 연기되어 학생들의 원성을 샀다.

 

_이에 우리대학은 학생대표 간담회를 개최했고 미음 사업단 측은 기숙사 준공 업체가 경제적 사정으로 지연되고 있다고 말하며 2학기 미음캠퍼스 이전도 힘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우조선해양에서 기업분담금이 입금되지 않아 학생인건비 집행이 되지 않고 있다대우조선해양에서 입금되면 날짜, 시간 관계없이 지급하겠다고 전하며 63일 모든 금액을 지급하였다.

 

_연구지원비 목적으로 학교에서 지원금을 지급하므로 기존 알바에 들어가 있던 4대 보험을 취소하고 학교 측 4대 보험에 가입해야 한다. 이에 해양과학기술대 A학생은 이렇게 지원금 지급을 연기시키고 알바도 못하게 하면 학생들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며 앞으로 연기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또한 공과대학 B학생은 캠퍼스 이전 연기 문제부터, 지원금 지연 문제로 학생들의 불만이 늘고 있었다학생들을 위해 간담회를 자주 개최해 쌍방향적 소통이 진행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_처음 181학기에 이전이 예정되어 있던 미음캠퍼스는 아직까지 이전되지 않고 있다. 이에 학교 측에서 학생들과 끊임없이 교류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지만 역할을 하지 못하여 학생들은 지쳐가고 있다. 한편 우리대학은 6월 중 학생 대표자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박준성

june57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