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의 선을 넘자!
대학생활의 선을 넘자!
  • 유경태 기자
  • 승인 2012.09.0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4, 15일에 ‘2012 유니브엑스포’ 부산대에서 열려

 부산 지역 대학생에게 대외활동과 취업을 위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2012 유니브엑스포(Univexpo) 부산이 이번 달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부산대 장전캠퍼스 넉넉한 터에서 열린다.

 올해로 부산에서 두 번째를 맞이하는 ‘2012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대학생의 대외활동을 위한 정보 박람회이자 축제의 장이다. 유니브엑스포(www.uniexpo.net)는 대학생이 대외활동, 취업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다른 대학생과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부족하다는 인식에서 대학생이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운영하는 행사이다.2010년 이화여대에서 처음 열린 것을 시작으로 올해는 서울, 대전, 부산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번 2012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대외활동 박람회, 강연 및 컨설팅, 부산 청춘 특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대외 활동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부스와 가수 션을 포함한 32여명의 강사들이 청춘들을 위한 다양한 강연을 마련한다. 그리고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컨설팅 제공과 거리 곳곳에서 열리는 사물놀이, 마술, 어쿠스틱밴드, 댄스 공연들이 이날 행사를 다채롭게 채워갈 것이다.

 2012 유니브엑스포 부산 조직위원회 홍보팀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대학 재학생인 서대일(해사법학부 11)씨는 이번 유니브엑스포 부산을 통해 부산지역의 대학생들이 더 넓은 세상, 더 많은 사람, 더 다양한 경험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uniexpo.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경태 기자

youkt283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