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학생생활관 중간고사 야식 사업, 관생을 사로잡다!
2학기 학생생활관 중간고사 야식 사업, 관생을 사로잡다!
  • 송진웅
  • 승인 2023.11.14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_ 지난 중간고사 기간 진행된 야식 사업이 관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_우리대학 학생생활관 관생자치위원회 비상대책위원회(이하 관생위)와 학생생활관 통합사무실이 주최한 2023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야식 사업이 지난 10월 23일(월)부터 25일(수)까지 3일간 아라관 앞 공터와 주차장에서 진행됐다. 관생 모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야식 사업에서는 ▲1일차에 처갓집 후라이드 치킨 반 마리 세트와 콜라 2일차에 떡볶이와 파고다 야식 협찬(선착순 300명) 3일차에 홍루이젠 대만식 햄치즈 샌드위치와 음료가 제공됐다.

_관생위에게 이번 야식 사업은 특히 의미가 깊다. 관생위는“1학기 관생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희망 야식인 치킨을 1일차 메뉴로 선정했고, ▲파고다 ▲홍루이젠 등의 외부업체로부터 협찬을 받아 진행한 것은 처음”이라고 전했다. 관생위 최민혁 비대위원장은 “파고다 서면점과의 협찬 사례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 많은 업체들과 협력하여 관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1. ▲ 처갓집 후라이드 치킨 반 마리 세트를 수령하고 있는 관생들의 모습 <제공=관생자취위원회 비상대책위원회> ]

_한편 간식을 배부하는 방식에 대한 불만의 목소리도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유현지 학우(해양공간건축학부 20)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으나, 배부 초반에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아라관 1층부터 해과기대 방향으로 줄이 길게 늘어나 위험해 보였다"며 “줄 서는 방향을 안전한 방향으로 바꾸는 게 좋아 보인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_관생위는 오는 12월에도 아라관 누리관 입지관 아치관 관생들을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야식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생위 이윤환 부비대위원장은 “우리 관생자치위원회 비상대책위원회는 야식 사업뿐만 아니라 관생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각종 사업들을 계획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활동도 많이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